방송인 전현무가 한혜진과 결별 이후인 8개월만에 KBS 아나운서 후배인 이혜성과 열애를 인정하면서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커플이 탄생하게 되었다. 오늘 1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후배 이혜성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여러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설에 따라 전현무의 소속사인 SM은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인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가 최근에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공식적으로 인정하였다. 이어서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며 당사자들에게 심리적인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혜성은 지난 5월에 KBS에서 전현무가 MC로 활약 중인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였고 전현무 또한 6월 이혜성이 진행하고 있는 KBS 라디오 쿨FM의 설레이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




이혜성의 라디오 출연시 전현무는 자정이 넘는 시간에 하는 생방송인데도 기꺼에 출연을 해서 이들을 주목하는 사람들이 속속 생기기 시작했다는 후문이 있다.



이런 만남과 인연을 이어오다가 최근 전현무와 이햬성은 KBS2의 예능프로그램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가자 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하였으며 전현무는 출연자로, 이혜성은 간담회의 MC로 착석했다.




201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와 43기 공채 아나운서 이혜성. 전현무는 2012년 프리 선언 이후에 아나운서+엔터테이너의 신조어 아나테이너로 방송가를 휩쓸었으며 현재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수요일은 음악프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요즘책방, 문제적 남자 등에 출연 중이다.



전현무의 여자친구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연예가중계와 퀴즈 온 코리아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쿨FM 설레이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라디오 MC로 진행을 맡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된 것은 사실 지난 7월에 있던 팀 K리그 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 이후 '잔루이지 부폰'의 인터뷰에서 논란이 있었는데, 당시 통역사가 함께 있었지만 이혜성 아나운서가 부폰에게 직접 영어로 질문하여 시청자와 통역사를 배려하지 않은 졸속 인터뷰였다며 비판을 받았던 일이다.



하지만 인터뷰 사건 이후로 시청자 및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계속해서 사랑을 받으며 방송일을 이어왔는데 그동안 생방송 아침이 좋다, 스포츠9, 도전 골든벨 등을 진행하며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을 인정받은 것도 있는데다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현명하게 아나운서의 역할을 잘 해내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 이혜성의 나이는 28살로 1992년 11월 6일생 만 26세다. 전현무 나이는 43세로 이혜성의 나이차는 15살이다. 전현무는 자신보다 15살 연하인 아나운서에게 한혜진과는 다른 매력을 발견하며 같은 KBS 출신의 비슷한 환경에서 같은 길을 밟아 오고 있는 후배에게 또다른 깊은 감정을 느꼈을 가능성이 높다.



전현무가 출연하는 해피투게더4에서 나와서 입사초기 '아침마당'에 출연했던 과거의 모습이 현재와 다른 외모의 이혜성의 모습과 대조되며 이혜성 과거 성형 의혹을 불러왔지만 이날 이혜성 아나운서는 '진짜 통통했을 때'라며 앞으로 나올 '이혜성 과거', '이혜성 성형' 등의 논란을 미리 일축시킨 적이 있다.




공개된 과거 이혜성의 모습을 담은 장면에서는 풋풋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원숭이가 긁는 디테일한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하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으며 함께 출연한 조세호는 '원숭이는 잘난 척하는데 겸손하게 머리를 긁으니까 예뻐보인다'라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이렇게 해피투게더 방송 출연 후 문제의 과거 이혜정과 현재 이혜성을 비교하는 영상을 본 시청자의 반응은 나온 두 인물이 같은 사람이라고 전혀 생각이 들지 않을 만큼 다른 외모에 성형이 맞지 않느냐며 성형의혹을 역시나 제기했고 이에 이혜성 아나운서는 다이어트를 했을 뿐이라며 성형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과거 이혜성 아나운서의 모습.



그리고 다이어트 후라고 주장하고 있는  최근의 이혜성 아나운서의 모습이다. 이혜성의 아나운서의 인스타에서 더욱 최근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나오자마자 이혜성에 관한 관련검색어가 '이혜성 아나운서 성형전'과 함께 새롭게 계속해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있는데 대부분 이혜성 아나운서 몸매, 이혜성 아나운서 키,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 이혜성 아나운서 청바지, 이혜성 아나운서 골반, 이혜성 아나운서 학력과 같은 개인적인 내용이다.



한편 전현무와의 결별이후 한동안 방송에 나오지 않다가 최근 더 짠내투어 및 나혼자산다에 다시 출연하며 화제를 불러온 한혜진의 반응이 주목되고 있다. 




얼마 안된 것 같아도 8개월이라는 시간동안 공백이 있었기 때문에 한혜진 역시 과거를 모두 잊은 듯한 밝은 모습으로 현재 방송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전현무는 한혜진과 헤어진 이후 나혼자산다만 하차하고 나머지 방송은 계속 해왔기 때문에 별다른 흔들림 없이 방송일을 이어나가고 있는 모습을 계속해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었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설이 터지자 한혜진까지 더불어 실시간 검색어와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현상은 전현무 전여친인 한혜진 입장에서는 달가워 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고 2018년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식적으로 공개 커플이 되었으나 올 3월 결별하여 인연을 맺었던 나혼자산다를 동반 하차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인연과 또 시청자들의 전현무 한혜진 두 사람에 대한 애틋함과 아쉬움도 깊을 수 있다.



결혼하지 않은 젊은 남녀가 헤어지고 또 다른 새로운 만남을 할 수 있는 것이기에 팬들의 입장 또는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이들의 행보를 응원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받아주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 




예전 연인이었던 전현무의 기억과 과거를 훌훌 털어버리고 방송에 밝은 모습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혜진 역시 전현무, 이혜성 이 두 사람의 새로운 커플 탄생을 축하하거나 응원하고 있을 것 같다는 예상을 해보며 한혜진 역시 좋은 인연을 하루빨리 만났으면 하는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