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왕 김건모가 드디어 장가간다!!


김건모와 결혼을 결심한 신부는 바로 피아니스트 장지연이다. 이제 김건모의 예비신부가 된 장지연은 버클리 음대 출신 피아니스트로 장지연의 가족관계를 보면 김건모의 장인은 작곡가 장욱조, 처남은 배우 겸 볼링선수인 장희웅이다. 현재 김건모 여자친구이자 신부가 될 장자연씨의 가족은 모두 예술가인 셈이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지난 겨울 한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1년 동안 교제를 해왔으며 두 사람의 결혼식은 2020년 1월 30일에 한다고 장지연의 오빠인 배우 장희웅에 의해 밝혀졌다.



한 언론을 통해서 결혼을 앞둔 당사자가 아닌 뜬금없는 신부 오빠에 의해 결혼일자까지 발표가 된 상황이기 때문에 김건모의 결혼에 대해 현재 소속사인 건음기획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김건모와 자신의 동생의 결혼 사실을 공개한 장희웅은 이어 동생 장지연이 김건모와 결혼 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다며 양가 어른들이 다 같이 만난 건 얼마 안됐었다며 최근에 김건모 가족과 장지연 가족의 상견례가 진행됐음을 이어서 밝혔다.



배우이자 볼링선수인 장희웅은 2000년 드라마 '덕이'로 데뷔했으며 출연작으로는 주몽, 이산, 선덕여왕, 계백, 마의, 크로스 등 사극 드라마에 거의 출연했으며 프로 볼러로 TV조선의 프로그램인 전설의 볼링에도 출연했었다.




장희웅은 연예계 선배인 김건모에게 전화가 왔었다며 외국에 있었기 때문에 상견례에 참석하지 못했는데 김건모가 전화통화로 '형님'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장희웅은 '나 역시 김건모의 노래를 듣고 자란 사람이기 때문에 선배님이 첫 통화에서 '형님'이라고 하는데 얼떨떨하고 신기하더라'면서 많은 김건모와 장지연의 나이차이에 대해서는 '좋은 일 아닌가. 기분 좋게 생각하고 있다. 본인들이 좋으면 최고인 것 같다'며 말을 이었다.




김건모와 동생 장지연의 결혼에 대해 김건모의 형님으로서 매제가 된 김건모에게 덕담을 건네달라고 하자 '둘의 코드가 잘 맞아 재미있게 만나는 것 같더라'며 '평생 즐겁게, 지금처럼 즐겁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건모와 장지연의 나이와 관계없이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을 보고 가장 좋아할 사람은 아마 김건모의 엄마 이선미 여사가 아닌가 싶다. 그렇게 TV에서 아들 김건모에게 장가가라고 면박을 주었는데 얼마나 좋으실까?




장지연의 시어머니가 될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사실 미우새에서 보여준 화통한 성격과는 달리 며느리를 아끼는 시어머니로 유명하다. 미우새에 출연한 김건모 동생의 아내는 '시어머니, 시아버지가 나를 너무 사랑해주셨다'며 '어머니 이미지가 강해서 오해할 수도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면서 고부갈등이나 시집살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올해 김건모의 나이는 1968년 생으로 52세, 쉰두살이다. 김건모의 결혼 소식과 함께 모두가 가장 궁금했던 많은 주목을 받았던 김건모 아내의 장지연 나이가 실시간 검색에 나올 정도로 관심이 뜨거운 상황.




장지연씨의 나이를 추리해보면 일단 30대로 밝혀졌으며 장지연의 오빠 장희웅이 1980년 생으로 올해 만 39세이기 때문에 동생인 장지연의 나이는 김건모보다 13살 이상 차이나는 31세에서 38세로 추정할 수 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어떻게 되든 서로 사랑하면 될 일. 늦게라도 같은 음악을 하고 있는 파트너를 만나서 온 국민의 축하를 받으며 장가 갈 김건모가 진정한 승리자일 것이다. 




한편 결혼소식이 나오자 장지연 프로필, 장지연 피아니스트 프로필 등 장지연씨의 나이를 확인하고싶은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졌으며 장지연 사진, 장지연 인스타그램, 장지연 피아니스트 인스타그램 등 김건모의 예비신부의 모습과 얼굴을 보고 싶은 관심도 역시 컸다. 하지만 아직까지 장지연의 정확한 나이와 사진은 찾아보기 힘들었으며 장지연의 앨범 두나미스에서도 건진 사진 역시 현재까지 나온 사진이 전부다.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가 출연하고 있는 SBS 미운오리새끼는 나이는 많은데 아직 장가를 가지 않은 연예인 자식을 '미운오리새끼'로 부르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이어나가고 있는데 아직 미우새 제작진에서는 김건모의 하차여부나 이선미 여사의 아들 김건모에 대한 결혼식 관련 언급은 없었다고 한다.



10월 30일 장희웅에 의해서 밝혀진 가수 김건모와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결혼 발표 이후 미우새에서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는 어떤 반응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만날지 궁금해진다. 미우새 김건모편에 종종 출연하는 태진아가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김건모의 만남을 주선했다는 중매설이 나왔지만 태진아 본인이 사실이 아니라고 못박았다.




이어서 오는 11월 10일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도 김건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 결혼을 앞둔 신랑 김건모의 모습은 어떠할지도 기대가 된다. 



분명 기사가 나간 후로 김건모 재산, 장지연 집안, 장지연 나이, 김건모 나이, 김건모 장지연 나이차에 대한 과도한 언급이나 악플이 생길 수도 있는데 결혼을 앞둔 축하만 받기에도 모자랄 커플들에게 지나친 오지랖이나 의혹과 같은 기사나 댓글이 없기를 바라며 김건모 장지연 본인들도 좋은 이야기만 듣고 서로에만 집중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