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미뇽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다가 퍼펙트 싱어 VS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선희의 '인연'을 부른 후 역대 최고 점수를 받은 이후에 대중들의 주목을 받아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 벤.



그녀가 2019년 9월 W재단 이사장인 이욱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이에 대해 벤의 소속사도 열애를 인정하였다. 벤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이욱이 이사장으로 있는 W재단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하여 기후변화와 기후난민 긴급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에 앞정서는 사회기관이다.


벤의 남자친구 나이는 벤 보다 3세 연상인 1988년생으로 한양대학교 법학과 출신의 훈남인데 W재단을 운영하며 활발한 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연예계에도 발이 넓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고음과 가창력으로 많이 사랑을 받고 있는 벤. 사실 가수 벤은 우리나라의 성인 연예인 중에 최단신인데 벤의 키는 147.5cm로 박나래보다 0.5cm 더 작다. 공연에는 킬힐을 신기도 하는데 12cm의 킬힐을 신어도 벤의 키는 160cm가 안된다.


작은 체구에 동안이라 버스를 타면 중학생으로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단신의 신장이 무색할 만큼 ost와 각종 행사, 음악방송 등에서 특유의 맑고 투명한 음색으로 호라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윤민수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에서 활동하며 벤과 윤민수와 함께 동반 출연하기도 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사실 이렇게 활발하게 활동하기 전인 2018년 12월 7일에 발매된 히트곡 180도가 밤시간에 1위를 달성하며 사재기 논란이 일어나기도 하였다.


가수들의 음반 사재기 의혹은 종종 일어나고 있는데 벤의 경우는 높은 인지도 때문인지 큰 문제없이 활동하는데 지장이 없었다.



W재단 남자친구를 사귄 후 벤의 근황을 보면 훨씬 더 여유가 넘치고 화사해진 느낌이다. TMI같지만 겉보기와는 달리 술을 상당히 좋아한다는 소문이 있으며 벤의 차는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이다. 


사실 벤의 현재 남자친구인 이욱 전에 교제했던 전 남자친구 가수 포티와 열애설이 보도가 된적이 있었는데 그때 당시 친한 동료라며 부인했지만 2018년 10월 포티와 벤이 서로 교제중이라고 YTN에서 보도되기도 했었다. 이후 W재단 이욱 이사장과 2019년 9월에 열애설이 나왔기 때문에 벤과 포티와의 인연은 1년이 채 안되지 않느냐라는 의견이 있다.



열애설을 인정한 이후에 이욱과 벤은 지인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동반하는 등 과감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특히 최근 이욱 이사장의 SNS에 벤의 신곡을 홍보하는 등 벤에 대한 이욱의 애정이 드러나기도 했다.



작은체구에서 나오는 폭팔적인 목소리가 매력인 가수 벤. 행복한 교제시간만큼 좋은 음악을 계속해서 들려주었으면 좋겠다.


본명: 이은영

출생: 인천시 동구

키: 147.5

몸무게: 33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