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신도시 아파트에 살고 있는 친구 덕분에 운정 맛집은 죄다 돌아다니고 있는 것 같다. 운정 이마트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는 이자카야 히노데를 저녁시간이 조금 지나서 들어갔다. 규모가 크지 않고 작아서 손님이 조금이라도 많으면 자리가 없어 돌아서야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이자카야답게 바테이블도 있지만 테이블이 5개 정도 밖에 되지 않고 20명 이상이 들어가기엔 무리가 있는 느낌. 



이미 한번 와봤던 친구가 자신있게 주문을 하기 시작한다. 주문은 3명이서 모듬사시미 '중'자와 모듬초밥 그리고 오늘 신선한 대구가 들어왔다고 해서 대구탕도 주문했다. 원래 서비스로 매운탕이 나온다고 하는데 오늘은 연어조림이 나온다고 한다.




그리고 나온 모듬회. 비쥬얼이 좋다. 회를 내오며 어떤 회들이 올려져 있는지 하나씩 말해주신다. (오!) 윗편에 있는 연어회는 와인으로 숙성시킨 연어회라고 하는데 더욱 붉은 빛이 나는 듯 하다.



운정 히노데 모듬사시미 가격은 '중'자의 가격은 40,000원. 비쥬얼도 나쁘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회가 신선해보인다.



이정도 퀄리티면 술을 몇 병씩까도 충분하겠다!



모듬회도 두툼하고 맛있다! 모듬사시미랑 대구탕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초밥 안먹었으면 섭섭했을 뻔.





술을 한두잔 기울이다보니 벌써 소주4병이 넘어가고 있었다. 사시미를 다 먹어갈 즈음에 대구탕을 내주셨는데 술에 취해, 이야기에 취해, 타이밍을 놓쳐 거의 다 먹은 후에야 사진을 찍었다. 대구탕은 지리로 나왔는데 정말 주방장님 말씀대로 신선해서 지리로 먹어도 비린맛이 안나고 시원하다.




운정 쪽에 횟집이 몇개 있는데 지금까지 찾은 운정 회 맛집들 중 가장 좋았던 것 같다. 다만 자리가 조금 좁아서 아쉬운데 아직 다른 가게들은 상가빌딩에 입점도 안한 상태이기 때문에 이런 퀄리티라면 확장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다.


잘 먹었습니다!




< 운정 히노데 이자카야 >

가격 : 모듬사시미 40,000원, 모듬초밥 15,000원, 대구탕 18,000원

가성비 : 80/100

한 줄 : 공간이 더 넓고 인테리어에 더 신경쓴다면 정말 대박일 이자카야 맛집 

위치 : 경기 파주시 미래로 369-5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동패동 1761-6 1층 105호 | 히노데
도움말 Daum 지도